아이온 인벤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근데 솔직히 이지경이 된거에는 치유님 책임도 좀 있죠..

쌀배달꾼
댓글: 10 개
조회: 511
2009-11-06 19:48:44
특히 드라웁때 치유성이 호법성에게 한 행동을 보면 현제의 용신장 전곤사태에 대해 일말의 책임은 있다고 봅니다.

제가 호법은 아니지만 저 당시 치유성들이 한 행동을 보면 좀 심했었죠.. 물론 드라웁동굴에서 유일 전곤이 드랍않되는 상황이긴했지만 파티에 호법이 있으면 다짜고짜 법봉 포기할테니 상의 포기해라.. 라는 식이었죠... 그래서 호법이 법봉은 이미 먹었으니 같이 굴리고 유일상의 포기 못하겠다라고 하면 ' ㅈㅅ ' 하고 팟탈하는 치유성들이 좀 많았습니다. 아니면 같이 못하겠다고 뻐기고 있음... 결국 그 호법이 팟탈할수 밖에없었던 상황.. 옆에서 봤는데도 호법이 매우 안쓰러워 보이더군여..

어떻게 보면 배째라는 식이었지만 치유없으면 드라웁동굴을 못돌던 때라( 만렙 풀리기전..) 호법은 울며 겨자먹기로 유일상의 포기할수 밖에 없었죠.

이런 서러움을 겪은 호법님들이 상당히 많은지라.. 오늘의 용신장 전곤사태때 이런저런 소리가 나온는 것이 아닐까요? 드라웁 돌때는 자기 필요에 따라 일방적으로 룻 권한을 정하신 치유성들이 용신장 전곤때는 다시 1순위를 주장하고 판매권까지 주장하시니 호법들의 입장에서는 어이가 없을만도 하지요..

물론 전 용신장 전곤에 대한 판매권을 못하게 하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전글에서도 썼지만..) 하지만 저 상황때를 생각해보면 지금의 호법들의 입장도 좀 이해가 되긴 합니다..ㅡㅡ

Lv8 쌀배달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