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4시간 전투지역.
뭐 어비스가 재밌긴 하지만 워낙 드 넓어서 그냥 닥사하는 애들 죽이는 정도로만 끝나고
요새전은 워낙 좁은 공간안에 수백명 몰리니 렉이 폭발하는거야 어쩔수 없으니
비젼영상에도 등장했듯이 지상 어비스 등장은 시급..
제가 생각한 24시간 전투지역 어비스는 이렇습니다.
스토리는 대충 늘 나오는 오도의 흐름-_-;;에 이상이 생겨서 천족과 마족을 잇는 새로운 공간이 발견되었다. 강력한 오도의 흐름으로 비행을 할 수 없다 -_-;;
이 새로운 공간을 통해 천족과 마족이 넘나들기 시작하자 각 종족은 그 지역에 성을 쌓기 시작했고, 무한대립에 이르르게 된다.
즉, 천족과 마족이 성을 하나두고 대립각을 세우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지역은 강력한 오도의 흐름으로 인해 무한한 힘을 지닌? 오드를 캘 수 있는 오드석이 리젠되는거죠..그 천족과 마족 진영 사이에
이걸 한번 캐면 존나게 비싼겁니다. 몇백만원씩 벌 수 있게~~ 그러면 이걸 캐기 위해서 파티를 이룬 천,마족간의 24시간 대립이 펼쳐지겠죠..때론 포스가 되기도하고...
돈으로 유도하는 자연스러운 24시간 전쟁이죠 ㅋㅋ;;
그리고 이 중간지대에는 비싼 광물들이 집중 리젠되게하는거죠..
한발 더 나아가 이 성을 축조하는 것을 유저들에게 맡기는거죠.. 어떤 광물을 사다가 NPC에게 주면 성의 견고함이 더 늘어나고, 배치되는 NPC도 늘어나고요..
그리고 비젼 영상에서 보듯이 이 성을 공략할 수 있게도 하면 될듯
2. 아칸-가디언 소환
좀 더 화끈한 전투를 이끌기 위한겁니다.. 8개의 모든 클래스가 최대 2명의 공격-수비형 아칸-가디언을 소환해낼 수 있는겁니다.
대략 40랩 정예병 수준의 능력치로? ...그리고 정령은 좀 더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해낼수 있게하는걸로 보상해주고 ㅋㅋ..
3. 기여도 제도
어비스 포인트는 쌓아도 무기살면 결국 다운대는 안타까운게있죠..
킬수와 요새전 참여등을 종합한 '기여도'를 만드는겁니다..이 기여도가 높을수록 타이틀도 더 멋있게주는거고..이건 소모되는게 아니라 그냥 쌓는거죠... 보상은 기여도 높으면 그냥 인정받는정도..
상하층 인던 등장으로 어포는 그냥 어비스템 맞추기위한 포인트에 불과한데, 전쟁 게임에서 '기여도'형식의 뭔가가 없다는건 아쉽........죠 ㅋㅋ
4. 스티그마 스킬 롯 추가
그렇습니다...버리기 아까운 스티그마 스킬 너무 많네요...롯 한 3개 정도 추가시켜주세요...그리고 스킬 퀵바도 한 줄 더 늘려주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