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종족에게 너무 죽어 오토를 돌릴수가 없다. 자리싸움이 너무 치열해 돌릴곳이 없다 등등 오토유저들의 불만을 해소시킬 새로운 맵 테오모보스 (테오토보스) 를 소개합니다.
왜 테오모보스의 추가일까?
솔직히 진정으로 유저들이 원하는건 어비스의 활성화, 보다 재미있고 동기부여가 되는 요새전, 천족도 갈수 있는 인던, 마족도 쉽게 가질수 있는 좋은 타이틀 & 저랩 퀘스트 등인데, 테오모보스.브루스트호닌이 추가되었습니다.. 왜 하필 NC는 45이상의 맵을 테오모보스에 추가한 것일까요?
1. 상대종족이 못온다
테오모보스에는 마족이 오지 못하므로 오토들이 보다 안락하게 사냥할수 있습니다. 오토들은 HP 떨어지면 자기가 알아서 약초치료하고, 물약먹고 한다던데, 이제 오토유저들은 상대종족에게 죽을일도 없이, 그리고 어포 깍일일도 없이 어포가 높아도 안심하고 오토돌리고 잘수 있겠지요.
2. 비선공 몹
테오모보스에 가봤습니다. 비선공 몹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물론 더가면 선공몹들이지만, 마을 근처에는 45~47레벨 비선공 몬스터라는 오토들에겐 최고의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채집
테오모보스에는 대량의 오리하르콘, 미스릴, 리논 솜, 이그드라실 나무 같은 좋은 재료들이 있습니다. 채집오토들에겐 상대종족을 피하면서 채집할수있는 좋은 기회이지요. 그리고 나중에 쓰일 불타는 오리하르콘, 불타는 미스릴 같은 채집류도 있습니다.
4. 백금주화 퀘스트
아이온에서는 오토유저들에게 유일무기를 보다 쉽게 접할수 있게 하기 위해 백금주화 퀘스트를 준비해주었습니다. 오토 프로그램중에 뭐 인벤 꽉차면 알아서 인벤도 정리해주고 이런다던데 퀘스트 자동으로 받아주는건 껌이겠죠?
5. 채널
테오모보스에는 채널이 2개입니다. 이제 오토들은 같은 자리에서 돌리는 오토때문에 속상해하며 다른자리를 찾을 필요 없이 2채널로 가면 되겠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풍요의땅 테오모보스 전설의 땅 브루스트호닌은 유저의 땅이 아닌 오토의 땅 같이 보이는데요. 과연 3월 4일에 테섭 그대로 본섭에 적용이 될지, 아니면 일반유저를 테오모보스로 부르거나, 테오모보스에서 오토를 돌리지 못하게끔 하게 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