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인벤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징징? 마징징? 이런글에 댓글다는 빙딱들은....

무모한
댓글: 7 개
조회: 558
2009-02-28 11:15:54
니덜은 하늘이 무너질까봐..하루하루 살아가는게 겁나지? <--이런 말...그 속 뜻을 잘 모르지?

그저 니덜은 모든 걸 수박 겉 핥기 식으로만 알고 거기에 좋다고~~ 손가락 놀리고 있지?
이런걸 인지 하지도 못하지?

니덜의 글을 우짜다가 보면...모든 케릭을 획일화 시켜야지만 말 안나오겠더라? 그런거야?
좋다.. 뭐 이러니 저러니 다 떠나서...니덜의 덜떨어진 겜플레이로 인해 니덜 개인적으로 벌어진 상황을...
모든 상황이 그런것인 마냥 갖다 붙이지 말아라...

현금 300만 처 바른 살성이 마도성한테 한방에 죽었다고... 나불거리지말고...
반대로 그런 살성한테 쥬신 균갑 이중쓰고도 뒤칙 발렸다고 나불거리지말어...
고작 암살자라는 컨셉의 살성이 한팟 두팟을 휘젓고 다닌거에 불만을 가질 필요가 없어 ...
그럼 니덜도 3백만원 처 발라...마도니 뭐니 3백 처발라도 소용없다뭐다..이런말 하지말어..
아이온에 살성 마도만 있냐? 마도로 3백마넌 처발라서 안되면 검성으로 3백만 처 발라 그럼..
은신이 개 사기 같으면 그럼 살성으로 해서 니덜도 똑 같이 3백만 처 발라..

답답한게 왜 니덜은 겜을 하면서 남들이 나랑 공평해야 된다라고 생각을 하지?
기회조차 주지도 않고 불공평한게 세상이야.....이런거 몰라?

돈 있는넘이 장땡인겨...그런거 몰랐어?
수억씩 하는 외제차 타고 다니는 사람들 보면 그 사람들 차 없애라거나...차 못타고 다니게 만들지 말라고 하냐?
이건 뭐 무슨 50줄 된 아자씨들 푸념도 아니고...졸 인생 낙오자 같애..그런거야?
니덜 인생 낙오자라서..오로지 들어찬건 패배의식 밖에 없는거야?

그냥 나한테 주어진 범위내에서 내가 할 수있는 만큼만 하면 되는거야 ..안그래?
이런게 싫으면 안하믄 되고... 근데 하고는 싶고 하다보니 억울한거 같애?
하고 싶어서 하는 만큼의 댓가가 그런 케릭들한테 쉽게 죽고 그런거야...그게 댓가야...

겜 플레이도 사회랑 똑같애..뭐가 틀리지? 오히려 더 독한점도 있는데...왜냐~ 나이를 불문하니까...
얘고 어른이고 뭐고간에 예의란게 없으니까...허긴..이렇게 흥분해서 글쓰는 나도 참 예의없긴 매 한가지다만은..

암튼 내가 하고픈 말은 이게 아냐....
본론은 이제부터다...
여기 인벤에 와서 부디 열폭하지 말고...살성이 보기 싫으면 엔씨에다가 항의해...엔씨에다가...

내가 바라는건 그리 좋다는 살성..사실 전부다가 해주길 바래...케릭 점유율 살성이 대충 80%로 이상이면..
엔씨에서도 이상하다 생각하고 살성을 너프하던 무슨 방법을 쓰겠지...
난 그걸 바래...이건 뭐 죄다 살성이야~~ 사실 내 생각 같아선 돈 처발라야 할만한 살성이라면...
아예 현금 기본 3백만원 처 바르지 못하면 암것도 하지 못하게 해야해...그래야 살성 욕을 안하지...

음..미리 말을 하는데 이 글에 말꼬투리 잡을라고 하지말길 바래..
이 글의 논지는 여기와서 떠들지 말란거니까...
같은 유저들한테 그러지 말고..부디 엔씨에다가 항의를 해.. 이게 이글의 논지야..

갑부

Lv91 무모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