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인벤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무슨 게임이든 꼭 이런 분(?)들 계신다.

인지상정
댓글: 1 개
조회: 640
2009-05-01 14:45:58
모든 게임이 벨런스를 완벽하게 맞춘다는 건 무지 힘들지요.

문제는 이 밸런스 않맞는 캐릭터 중에 꼭 보면 자기보다 잘나가는 클래스를 보면 흉보고 비판하고 사기라고 하는것이죠.

자기보다 벨런스가 떨어지는 캐릭은 말도 않합니다. 그냥 알아서 하겠지,, 아니꼬우면 다른거 키우든가... 이런식이죠

그런면서도 자기보다 벨런스가 좋다고 맞다고 느껴지는 클래스는 이리 저리 사기캐릭이라고 떠들고 다니죠.

사촌이 땅사면 배가 아프죠. 그런데 불이나서 거지가 됐으면 신경도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모른척하죠.

각각 클래스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정령성 42 살성 28 검성 28 호법 43 키워봤는데 어떤것은 정말 거지같은 캐릭이

있고, 어떤건 정말 사기다 라는 말이 나올만한 캐릭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를 골라서 키우면 되는거지요.

타캐릭 비방하고 사기라고 하는 것보다 어떤 캐릭 정말 힘들더라 .. 상향이 필요하다.. 라고 적어보는 생각의 전환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자기 말고 다른 클래스의 정말 힘든 점을 한가지씩이라도 생각해보세요.

호법은 정말 뎀이지 않나오고 치유때문에 파티에서도 필수 캐릭도 아니고, 버프도 1시간이나가서 자판기캐릭이고.

검성은 돈없으면 완전 쓰래기 캐릭이고, 스킬 후르륵 쓰면 평타질만 세월아 내월아 하고

살성은 은신해서 뒤치기 빼곤 마땅한게 없고.. 스턴안걸리면 안습이고.. 사람많아서 장비는 졸라 비싸고..

정령성은 템빨을 못받고, 로브캐릭이라 뒤치기 한방이고, 파티않되고, 솔플은 지겹고.

Lv9 인지상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