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새벽경.. 크메지팡이를 판다는 소리에 바로귓을날렸습니다.
그리구 우여곡절끝에 크로메데에 도착;;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루팅이 안되더군요;;
기다리는시간동안 일단 선불금으로 얼마를 주고 먹은다음에 나머지 결재 해주기로 했습니다.
좀 싸게산다는 생각에 써비스(?) 차원에서 상급생명의 비약 10개씩 돌렸죠 (연금달인 준비중^^)
하지만 결국 루팅이 오래걸리자 혹시나하는마음에 한번 굴려보고 모두포기하면 나한테뜨지않을까? 란생각으로
굴려보라고했습니다. 굴리자마자 크로메데는 다른분이 드셨죠.. 저는 주사위도안뜨더군요 (파티는불신입장전부터맺었어요^^)
허탈한마음에 뭐 다포기하셨다니깐 (저는 확인 불가상태였음) 그냥 습득됬나보다 하고 생각하고 아쉽지만 다음기회를
노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선불금줬던걸 돌려받았습니다..
모두들 팟탈하고 채널이동 하실때 팟원중 1분이 저한테 귓말을날리시더군요..
너: 님
나: 네
너: 돈돌려받으셨나요?
나: 네..받았어요
너: 님 ....주사위를굴리자마자 왜크로메데가 사라졌을까요?
나: 뭔가 착오가있어서 그랬겠죠...시스템오류라던지..
너: 그렇다면... 왜저한테 'xx님이 주사위를굴려 16이나왔습니다' <<<<이말이 왜뜰까요?
나: ...........그렇다면 굴렸다는건가...
그말하자마자 그님은 사라지셨죠;;
대충머릴 굴려보니 4명이서 저한테 귓말주신 그분빼구 걍 3명주사위굴려서 추출할려고 했던것같단생각밖에
써비스라고 좋다고 물약준(아깝진않았어요..괘씸할뿐..) 저랑 저한테귓말주신 그분(신컨클럽) 만 바보된느낌..
그3명중1분은 저랑친추도 되있던분이었는데... 참...어이가없더군요..
크로메데...메리트있는 아이템이지만...고작게임아이템으로 소중한 신뢰를 무너뜨리시네요..
오늘 제아이디 공개해야겠네요 " 관세사 " <<<호법성 이게 제닉네임입니다..
물론 제가 신컨클럽(아이디 기억안남) 이한분 말만 믿고 이렇게 광분하는 것도 문제가 있긴하지만..(오해가있으면 댓글부탁요)
너무나 절실하게 필요했던 템이었기에 (그전날에는 산다고했는데 그분들이 추출한다고 못샀기에 더욱더;;)
그리고 이젠 신뢰란 단어를 아이온에선 쓰고 싶지 않아서.....(어제 그분 정중히부탁드립니다 친추 삭제 부탁요;;)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스샷첨부가 필수이긴하지만 너무경황이 없고 화도나고 허탈했기에 찍지를 못했네요..
크로메데와 운이 없다고 봐야겠죠? ㅠㅠ 두서없는글 읽어 주신분들 ㄳ하구요.
크로메데 지팡이또는 전곤 삽니다...저녁6:30분부터 새벽 1시까진 접속합니다.. 귓주세요~(포기안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