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보통 어려움 궁금한거 있음

커마깎는향아
댓글: 4 개
조회: 273
2026-06-22 07:49:55
누구는 어려움이랑 보통 큰차이 없으니
보통 트라이 할꺼면 그냥 어려움 트라이 하라 그러고
누구는 어려움 깰꺼면 응룡 기본으로 맞춰야 된다그러고
뭐가 맞음?

난 응룡안해서 보통 천천히 2넴 트라이 중인데
어려움 클리어 한 사람들이 유격 더 추가되는거 말곤
피통 비슷해서 보통보다는 앗싸리 어려움 트라이 하라고 했다하는데
내 클리어한 지인은 응룡 맞춰야지 클가능하다 했음
그럼 나는 어려움 어차피 클리어 못하는거 아님요?
뭐여 어쩌라는거여

Lv70 커마깎는향아

커마와 의상염색놀이에 환장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