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불패 이거 호법이 수호꺼 달라고 징징댄거야

어어억억억
댓글: 7 개
조회: 177
추천: 1
2026-06-22 11:52:46
그당시 치유는 한자리 고정이라
호법은 수호랑 경쟁하는 입장이었거든
근데 수호보단 성능이 구려서 원힐로 검 살 호 뭉쳐서 호법 원힐로 다니다보니 우리 힐은 좀 그러니 공깎이라도 좀 달라고 한거야 힐이 모자라서 반피로 허덕이다 다들 뒤져나가니까 호법 본인도 피가 안차는데 자힐로는 못쓰니까 더 뒤지고 그래서 치유 방만 찾아다녔는데 수호한테 밀렸거든

근데 왜 갑자기 치유들이 ㅈㄹ이냐고 원래 피해내성이든 공깎이든 피증이둔 다 수호가 갖고있던건데

호법은 그거 달라고 누웠던거야

Lv23 어어억억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