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 갑자기열받네

졸렬왕
조회: 88
2026-06-22 11:44:32
씨발 RPG하면서

누구나다깰수있어야하고

누구나쉽게 깨야하고

누구나 템똑같이먹어야하고

이딴 병신같은새끼들이 RPG 하니까 문제임

머매를 대놓고지원하는거야 그렇다쳐 타격감 좋아

그럼 쳐피하기만하고 움직이기만하면서 피하면되는데

그것도못해서 씨발 쳐눕고 어렵다고하는거보면

언제까지 껍데기만바꾼 인던쳐돌래

니들때문에 모든 인던을 쉽게쳐내니까 치유가 존나쳐눕잖아

손병신새끼들아 그냥 손병신이면 접으면안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