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기 커뮤만 존나 이상하지않냐?

로꾸인
댓글: 9 개
조회: 168
2026-06-22 15:41:30
이번주말에 성역에선 치유성없어서 출발못하는 파티가 수두룩
치유성 구한다는 종족챗만 수두룩ㅋㅋ
니들이 치유성병신이라는데 정작 인게임은 어느떄보다  치유성의존도 goat


원정, 초월 모든곳에 치유성들 하나씩 박혀있고
다들 숙제 잘만 뺴는데


여기 400k,500k  쌀먹치유성들 호법한테 밀려서 취업안된다고 징징 ㅋㅋ

존나웃긴게 먼지암?
지금이 그 어떤떄보다 고렙 치유성 <- 대접받는중임ㅋㅋㅋ


니들이 하는 쌀치유 ㅋㅋ 사실 병신맞음  그거 델꼬갈바에 호법델꼬감
근데 세팅된 치유성 <- 거절할일도, 그파티에 안들어갈 이유도 1도없음

이게 인게임 현실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