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쯤되면 전투속도/재감 건드려야하는거 아닐까요..

이름머하까
댓글: 5 개
조회: 251
추천: 1
2026-06-22 17:26:39
컴퓨터성.. dps올리려 이사까지하는 이사성까지..
나오고 있는 마당이니..

장비나 스텟에 따른 전투속도 증가량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예를들어 지금의 50% 정도로 낮춘다면..


마메딸깍과 손컨의 격차도 줄어들것이고..

공속이 느리니 피흡도 지금처럼 안될것이고..


그러면 마매빨 잘받아서 나오는 고저점 차이로

밸런스 왔다갔다 하는것도.. 환분. 풍. 스왑컨. 등등...

여러가지도 변하게될거 같고..

그러면 지금있는 호치논란같은것도 나아질거같은데..


근데 아무리봐도 5인팟이면

1탱. 1서폿. 3딜

이 조합이 맞는거 같아서.

저는 호치 모두 사랑하지만.. 서폿은 하나로 통합되는게 좋아보이긴함..

스티나 무기 셋팅에 따라서 근접폿. 원거리폿. 나눠지고. 스티선택에 따라서 딜폿. 케어폿 이런거 셋팅 다양하게 가능하고..

그러면 별 문제 없을듯..

Lv2 이름머하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