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커뮤 놀러오면 이해가 안되는게 있는데

노래하듯이
댓글: 3 개
조회: 131
2026-06-22 09:08:26
전부터 좀 의아한게 있는데

호짱깨 <<<

이거 본인들아냐??

인구수 ㅈ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 칼찌, 쿵쾅, 맘카페 및 여러밈들을 다 가지고 있다보니 남은게 짱깨라 억지로 붙인것 같은데

아무리봐도 24시간 분탕치고 있는애들 보면 호법보다 치유가 더 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밈 하나 알아봐주라

저건 너무 억까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