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할줄 아는 말이 그거 뿐임?

빤스도둑
댓글: 5 개
조회: 136
추천: 1
2026-06-22 11:16:09
직변권 외치라니까?

치페미고 치협이고 호짱깨고

이런거 필요없다니까?


대가리가 딸림?

호짱깨 특인가?

직변권 외치라고


치유 상향 필요없고

호밥 하향 필요없고

직변권 외치라고




호법이 개사기면 호법하고

살성이 개사기면 살성하고


존나 좋구만



게시판 보면  치협이니 치페미니 하는데


대가리가 병신이라서 그런가



직변권 나오면  다 해결 된다니까?


대가리 수준이 그거 말고는 안됨??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