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살성은 버프되어야 하는게 맞다 ㅇㅇ

Jokekr
댓글: 22 개
조회: 231
비공감: 1
2026-06-22 09:15:37
ㅈㄴ 성장체감없네 살성 ㅋㅋㅋ 
위에 사진은 518K 우리 레기온 부캐 살성 하나고, 검호치살 레기온파티임
아래사진은 검호치살 살성은 공방사람.

살성 개새끼들아 어디가서 민폐는 안끼쳐야될거아니야 
스킬 몇개 빼고 온다거나 마매 안쓰고 지랄한다더만 실화냐? 100K가 넘게 차이가 나는데 dp 꼴랑 7만 더 나오냐? 

그런 이야기가 있길래 시작전에 스킬빼고 치시거나 하면 곤란해요~ 라고 한마디 했다고 진짜 곤란한걸 만들어준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