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정/초월은 모르겠고 성역만보면

아이콘 일병
댓글: 7 개
조회: 143
2026-06-22 10:37:39
원정/초월은 애초에 내가 치페미랑 안해서 모름

성역은 트라이때부터 수많은 치유랑 같이함

이중 80%이상은 힐 지만씀 딜러들 피 신경1도안쓰고
나도 처음엔 치유있는데 왜 내가 힐 해야하지라는 생각이있었는데
저런새끼들 만나다보니까 치유를 절대못믿음
내가 우선적으로 케어해주는게 맘도편하고 딜러들 죽일일도없음

이와중에 피흡삭제? 저런애들이랑가면 감당안될거다.
다피하면서하자니 숙제가 너무 피곤해지고 ㅇㅇ
힐이 벼슬이아님 치페미련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