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장연아 호법 머리채 그만 잡으라니까?

아이콘 잔류
댓글: 5 개
조회: 137
2026-06-22 10:58:45
치장연들 파티 거절된다 치고

니들이 거절 당하는 이유?

간단해 파쌀치, 쌀호 부캐따리들도 잘 가서야

걔들이 못 가면 동투기준만 선호하게 될거니 동투 호치는 적어서 모집 ㅈㄴ게 하느니 간다니까?


쌀호치 없애게

니들 공, 피증 등으로 버프력만 증가시키면 됨

500 치유가 주는 버프보다 700 치유가 주는 버프가 쎄면 동투력끼리 잘 갈거아냐

성장체감도 좋아지고


로던메에서는 존재하는 낙인력(로아기준) 이딴거 도입해달라해

레기온, 지인 파쌀치 쌀호 자리까지 너네가 먹으면 되는거잖아

걔들만 있어도 버프가 충분하니 윗급들도 모자란거지


남들꺼 뺏으려 하지말고 정상화를 시켜

이것도 반대하면 니가 파쌀치인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