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치 대전은 영원할거야

키가작아슬퍼
댓글: 2 개
조회: 90
2026-06-22 11:33:12
치유 시너지 상향 -> 호법이 드러누움 -> 호법 시너지or딜상향 -> 치유가 드러누움 -> 치유 시너지,딜상향 -> 호법이 누움 .. 이거 무한반복중이자나 ㅋㅋㅋㅋㅋ 결국 치유가 호법보다 딜이 강해지거나 시너지가 비슷하게 만들고 호법이 힐을 받는게 맞긴한데 호법은 보조딜 버퍼라고 써있어서 치마입히고 치유보다 약해지면 부조리한게 맞음

그거 아니면 힐밸류를 개높이는건데 이거 할려고했음 치유 인구수 많을때 했어야함 치유가 줄어든게 맞긴해서 치유 강제화하면 게임이 좆같아 질거같음 진작에 치유 인구수 많을때 힐밸류를 높여서 치유가 치유성답게 만들었어야지  매번 게임사가 숙제 미루다가 이제 치유가 도태되서 사라지거나 호법이 도태되거나 둘중 하나만 남은거임

이제 이번주에 치유가 유사풍 받고 호법이 누울차례임 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7월에 호법이 시너지or딜받고 치유가 누울차례고 ㅋㅋㅋ

Lv11 키가작아슬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