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행인점은 글로벌서버 오픈이라는 점

한화아놔글스
댓글: 1 개
조회: 124
2026-06-22 15:09:08
앞으로 ㅂ/ㅅ같이 밸패 못함

해외유저들은 상식에서 벗어난 건 이해안함


호법의 버프를 치유가 가지고있다거나

치유가 호법보다 딜이 더 좋다거나

이런거 절대 용납안함


게임 망하게 할거아니면

치유버프삭제하고 딜도 너프시키긴해야함


그리고 앞으로 나오는 인던 성역들  매우 아프게해서

치유들 인던 성역 잘 다니게 자부도 주고 힐이나 더 줘


재들이 결국 원하는건 인던 성역 무난하게 낮은투력으로 잘다니는거임

일단 치유는 무조건 1명 필요하게끔 해

재네들은 진절머리난다

그냥 치유한자리는 고정시켜주자


치유 싫어하는 나도 진절머리날정도인데

nc운영진들은

치유의 치자만 봐도 오금저리겠다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