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앞으로 더 심각해질거임

아이콘 미디어실장
댓글: 7 개
조회: 307
2026-06-22 19:30:58
성장체감 ㅈ도 1도 없어서
700k 치유가 450 쌀치 쌀호랑 경쟁해야되는 구조 (그 뭐 얼마 전에 힐량 차이 뒀는데 한 1,500 정도 차이나냐? ㅋㅋ)
성역에서만 프리패스
나머지 원정이고 초월이고 훈장팟 명화팟이고 뭐 시발 어디든 성역 빼고는 자비 1도 없이 내쳐짐
아마 치유 대부분이 명화팟은 있는지도 모르고
훈장팟은 아예 파티 들어갈 생각조차 안해봤을걸?
존나 불쌍하다 진짜

그냥 사람 취급도 못 받음
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거절

인벤만 오면 온 사방이 적임
딜러도 ㅈㄹ
호법도 ㅈㄹ
같은 치유끼리도 ㅈㄹ

치유는 스스로 접는거보다
접히는게 맞음

우린 지금 당장 체감 안와서 타인의 고통에 재미로 웃고 있지만
이대로 가면 진짜 예전 로아 랏바드 2~3시간
이거 그대로 이어받을 듯

뭐 어쨋든 축하해
나는 고정이 있어서 ㅅ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