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흡 삭제하고 막기도 삭제하라

시이브레
댓글: 3 개
조회: 145
추천: 1
2026-06-22 15:04:25
피통도 존나큰데 뭔 막기까지 주냐
근거리 피로도가 심하다고 원거리 패턴 강화해서 지금은
그때 근거리보다 원거리가 존나 빡세다
근거리는 보스짤패턴이랑 평타는 지금 체력 몸빵 충분하다
내가 근거리도 해보고 근거리 친구가 원거리도해봤을때
피흡삭제 막기삭제해도 근거리가 더 편하겠다라고 말한다
레기온에 검성새끼 한새끼는 아이온 무스펠같은건 코파면서 해도 깨야된다고 한다 미친새끼
피흡 막기 없어도 저딴개소리 하려나

Lv6 시이브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