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스펙업이 지금 존나 고민되는 이유가

아이콘 반반무대많이
댓글: 8 개
조회: 256
2026-06-22 11:36:36
무가더 둘다 기룡임

멸룡가더라도 빛멸룡으로 한방에 가는게 맞지 않나...

수욜이면 멸룡은 가능 빛멸룡은 불가능

브로치x



여기서 고민인게

1. 브로치 정가치면 7/1일날 응기룡악세 3피스 계승+돌파가능

대신 멸룡은 최소 1달 미뤄짐
(이번 수요일 브로치 2정가 가능)

2. 7/8일 확정 빛멸룡가능 브로치는 미지수 악세는 2피스정도 가능



간지는 멸룡인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