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제 무스펠에서 있었던 일

사인이로
댓글: 17 개
조회: 318
2026-06-22 11:42:02
신호등에서  1시에 있던 궁성 시밸럼 똥떨어지는거 싹다 처맞고 나보고 계속 힐을 안주니 뭐니 지랄하는데
나도 기믹하면서 똥피하면서 너 피 닳는거 보고 꼬박꼬박 힐 계속 넣어주는데 그냥 계속 처맞으면 내가 어떻게 살려주냐 노쿨에 딸깍한번에 풀피되고 정화 까지되면 내가 살려주지 근데 상치도 안처빨아서 화상딜에 피줄줄녹고 똥 떨어질때 마다 다 처맞는건 못살려준다고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