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치는 시즌 통틀어 처음싸우는거임 ㅇㅇ

아이콘 죄수군단장
댓글: 18 개
조회: 717
추천: 8
비공감: 1
2026-06-22 11:53:13
이때까지 머리채 잡히면서도
같이 쌔지면 좋지 허허 하고 넘겼음 나또한 시즌1,2때 치유가 상향받은 말든 ㅈ도신경안썻음
근데 이씹년들이 호법 머리채를 또잡으니까 눈팅하던 호법들도 좇같아서 발작하는중임 ㅇㅇ
치유가 불패에 준하는 버프 받아간거 ? 그것도 호법들 그냥 좇같네하고 넘김 
근데 이젠 풍까지 탐내니 이사단난거임 

살성한테 왼손 단검 내놔라 , 궁성한테 화살 내놔라 , 수호한테 방패내놔라 이러고 쳐자빠진거임 

호법은 단 한번도 치유 너프를 외친적이없음

근데 저년들은 갓남준행님이 징징대면 다 들어준 전적이 있어서

풍너프니 풍내놔라 피흡삭제 막기삭제 모든 직업을 적으로 돌리는중임

저년들은 그냥 정신병자 피해자코스프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