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현재 아이온2 문제

inven12
댓글: 8 개
조회: 197
추천: 1
2026-06-22 12:00:01
이건 팩트임
나 포함 주위 상황

라이트한 유저 기준임

난 660k

일단 무스펠에서 성장 허들로 느껴짐

공팟 모집시간 및 숙련될때 까지의 과정 힘듬

성장이 멈추니 재미 반감 및 주마다 횟수 초기화가 심리적 압박으로 상당함

물론 천천히 하면 됨. 근데 그렇게 안됨

여파로 흥미가 떨어지니 점점 접속시간이 줄어듬

다른게임 기웃거리게 됨

실제 주위 유저 거진 다 접음

해결책은 모르겠는데

현재 아이온2는 내리막길 가고 있는건 팩트임

밸런스 이런게 문제가 아님

Lv13 inven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