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커피차드립은 ㅋㅋㅋ선동과 날조 역겹다진짜

아이콘 죄수군단장
댓글: 4 개
조회: 222
추천: 1
2026-06-22 12:03:36
호법이 치유 너프하라고 꽹가리쳤냐?
암격쇄 데미지 1000도안나왔을때 그걸로 꽹가리친건데

니템이 병신이라하겠지 또 ㅋㅋ
시즌1 대장군 / 시즌2 총사/  시즌3 총사인데 템이 병신일수가있나

선동과 날조는 씨발새끼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당시 호법 데미지 스샷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