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풍너프하면 치유도 불만 없자나

은빛림
댓글: 8 개
조회: 169
추천: 1
2026-06-22 14:39:03
호법은 풍자체가 개인버프도 포함되서 dps찍히는거니까

rdps 빠진만큼 적절한 비율로 개인딜을 올려주면되지

그럼 치유도 클탐비슷해져서 불만없는거 아님??
호치같이 갈수도 있고 호없는 팟도 불만없고

풍싸개 해봐야 나는 재미좆도없음
파티원 딜 올라봐야 알빠임??

내딜이 올라야재밌지
그래서 수검호치도 생겼던거고

Lv13 은빛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