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농담이 아니라 로xx수준인가보네

와우중
댓글: 2 개
조회: 209
2026-06-22 16:23:02
https://youtu.be/s9ZD8YwwhYc?si=SS0s-D6k_kVF4dyH

진짜로 비교질  상대적박탈감 이런게 패시브인 애들이 였네

이러니 nc에 고유 문화인 대리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진짜 문제인 자동사냥 매크로엔  관대한가보네

대리는 문제가 없고 진짜 문제가 자동사냥 매크로인데

이런 개병신 pc주의 계집감수성 가진  찐따들이 아이온2에 와서
분탕질 치는거였네  ㅅㅂ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