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분탕치는 쌀치유들이 이해를 못하는게 있는데

노래하듯이
댓글: 6 개
조회: 134
추천: 1
2026-06-22 14:57:09
애초에 본캐로 빡세게 키우는 호법들은 니들 인구수 대비 그렇게 주차를 안해

본인들이 스펙업 할 수 있는만큼 최대로 할걸?

호게 분탕 오는 애들 지금 눈치보이는지 글삭 죄다 했더만

니들 호법 부캐 어느정도 키웠다고 ㅋㅋㅋㅋ 딱 지금 ㅈ같은 500라인 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상위 투력 호/치 비율 엄대엄 수준인데 부캐 라인은 차이 엄청나지?

상위에 있는 사람들은 니들이 두쫀쿠때 ㅈㄹ해서 보빛 받았을때 1차로 접고 치마 입혔을때 2차로 접은 후 겨우 남은 인원들이야

마지막 한방 수요일날 남았다?

그 사람들이 지금 원정/초월 잘 가느니 뭐니 신경 쓸것 같음?

니들이 그렇게 외쳐대는 "서포터"

애초에 캐릭 생성란에 적혀 있는게 반은 딜러고 반은 서포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사기 당한게 아니라 우리가 남준이한테 사기당한거라고

머리채 잡던 말던 상관은 없는데, 어차피 수요일 패치때 현재 기조와 일치되는 패치 방향이면 니들 클래스 삭제 외칠 필요없이 우리 직업군이 먼저 강제로 사라질 예정일거야 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