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살성 호법 꼴보기 싫었음..

하이엠
댓글: 2 개
조회: 176
2026-06-22 14:57:14
수검살호 그냥 못박은 방보면
보통 살성이거나 호법임 진짜 겜할맛 떨어지더라
그리고 어비스가면 원딜 찾고 수검은 버려짐ㅋㅋ
지들 세상임
겜할맛 나겠다 생각함
던전도 빨라
어비스 필보도 필수야
필보명화도 필수야
성역도 준필수야
뭐 또 꼬우면 키우던가, 니가 병신같은 선택한 니 잘못
알지ㅋㅋ 더 역거운건 남준이는 알고도 방치한거 몇달동안 시발럼

Lv3 하이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