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아 그냥 치유들 인던 잘가게 해주고

한화아놔글스
댓글: 9 개
조회: 215
추천: 1
비공감: 1
2026-06-22 14:57:24
성역은 존나 쓸데없는곳이라 필요도없다니까

인던을 랏치로 해주고

성역을 랏호로 바꿔줘

풍도 다 줘버리고

치유련들이 원하는 인던 전부다 랏치로 해줘

그리고 성역보다 인던이 더 좋다니까

대신 성역을 랏호로 해줘라


인던은 ㅅ1발 하향지원해서라도 어케든 돌수있는데

성역은 그게 맘대로 안돼


하지만 성역을 랏호로 바꾸면 또 ㅈㄹ하겠지??

저련들은 원래 가지고있는 엄청난 특권들 필요도없는것들 이라고

일부러 치유가 안좋다는걸 강조하기위해 

성역도 중요하지않은척 연기하는거 개 역겹긴 함


근데 사실상 지금 재네들 인던이 더 좋다고

지들 스스로 애기했으니까

진짜로 인던 전부다 랏치로해주고 

성역 랏호로 바꿔주면 한입으로 두말은 못할거야


남준아 7월달패치할때 인던 전부다 랏치로 바꾸고

성역만 치유없이도 갈수있게 랏호로 바꿔주자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