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운전 못하는것들이 센스도없음

흠냐앙앙
조회: 129
2026-06-22 15:08:52
운전 안전에서 교통의 흐름이 가장 중요하고 예측도
중요한데 2차선도로이서 램프에서 합류할때
1치선 텅텅 비었는데도 2차선으로 아몰랑
내갈길만 갈거야하면서 2차선 유지하는 애들 보면
진짜 센스도없고 운전고 못하고 예츳도 못하는거같음
난  사이드에서 합류하는 차량이 또라이라 걍 들이밀디고
모른다 생각해서 1차선 널널하면 바류 바꾸는데
그냥 내길만 가는새끼들은 아줌마들이라 생각하먄 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