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생각해보니 게임이 걍 병신이네

아이콘 팩백
댓글: 8 개
조회: 867
추천: 13
2026-06-22 22:30:00
4인파티게임에

버퍼랑 힐러를 나눠놓는 개 병신짓거리를 해서

유저끼리 싸움난 게임이 병신인거네

걍 씨발 잘나가는 게임좀 제대로 베껴와라

4인파티로 할거였음 던파처럼 버퍼 힐러 통합해서 쳐 내시던가

느그 아이온1처럼 파티원수를 쳐 늘려서 내놓던가 했어야지

남준아 알아서 수습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