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무지성 수치 상향해서 쌀치유들로 무스펠 랏폿 땜빵 치려할듯

티유티엔티
조회: 114
2026-06-23 08:38:11
그냥 당장 오늘 숫자놀이만 해주면 400k 500k 치유들로도 무스펠 어려움 허벌로 깰수있을테니까
또 시간지나면 좆날먹이네 상향지원 좆같네 난리나겠지만
그딴건 생각 1도 안하고 눈앞에 있는 문제 해결이나 하려고하겠지ㅋㅋ

왜? 곧 본섭인 글섭 나오고 지금 하는건 다 민심잡기,시간끌기용 패치니까
그때가면 한줌단 새끼들이랍시고 바로 유기때리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