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라방 절떄없음

갸꿀
조회: 122
2026-06-23 09:03:41
저번주 패치보다 오늘이 역대급 분탕 꽹가리 욕먹을 패치임

호법 치유 벨런스 문제로 게시판 난리나 있는 상태인데 

오늘 100% 벨런스 패치들어감 

개욕처먹을꺼 뻔하니깐 CM 노트 딱 던져주고  입꾹닫한다 

라방은 언제냐 ?

 6월 30일 날 틀어서 챕터1 소개로 그떄 라방튼다 장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v42 갸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