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러 인구비율때문에 호치 갈라치기하는게 더 문제인데

Your
댓글: 2 개
조회: 107
추천: 1
2026-06-23 09:04:15
호치갈라치면서 서로 싸우고 지랄병나서 접은유저가 훨씬많음

서포터를 했을때 어드벤티지를 더줘야 호치인구수가 오를거아냐

본인재미를위해 딜러하는거? 인정해

그렇다고 딜폿 인구수비율맞추겠다고 폿들의 재미를뺏고 스트레스를 유발하잖아

호치를 다시같이갈수있게 만들어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