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흡너프할거면 보스 데미지도 너프해야지

Your
댓글: 4 개
조회: 120
2026-06-23 09:19:46
지금 피흡이 좋은이유는 보스딜 한방에 피통 70 80퍼가 그냥날아감
(오버스팩 제외)
심지어 채퍼뎀도 다수임

그래서 항상 만피를 유지해야함

문제는 아무리 힐쿨이 짧아도 저걸 다채워줄순없음

근데 피흡은 몇몇클래스제외하고

그냥 무쿨 혹은 짧은쿨로

지속적인회복이가능함

피흡과물약 성능을 너프하고 보스데미지도 어느정도 너프하면

다시 힐량이 중요해지게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