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권성 개op로 나올것 같고 그래야 아이온이 산다

세르르
댓글: 2 개
조회: 156
2026-06-23 10:12:02
신캐가 쎄게 나온다는 rpg의 유구한 전통은 차치하더라도 스킬기반으로 나올 예정인 권성은 생각 이상으로 세게 나와야한다 그래야 밸런스무새들이 빼액거릴거고 그걸 구실삼아 리메이크 조지면서 평타기반 10노잼 캐릭 매커니즘을 다 갈아엎어줄수 있다고 본다 반박시 니말 맞음 ㅇㅇ

Lv11 세르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