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딜 올려달라는거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

가운대다리
댓글: 23 개
조회: 599
추천: 9
비공감: 8
2026-06-23 10:53:53
검성 딜탱에서 탱커 전환되니까 탱인데 뭔 딜을 원하냐는 여론에는 동참하더니,
서폿 주제에 딜을 원해!?!?

너흰 그냥 서폿이야 오히려 딜을 낮추고 풍 벨류를 다른 버프로 바꾸는 너프를 받아야지

어딜 치유 좀 상향 받을거 같으니까 숟가락 얹을라고 하네

어림도 없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