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게임이 너무 쉬워서 그럼

나스님
댓글: 4 개
조회: 227
2026-06-23 12:28:23
치유? 성역도 정화 딱 하나보고 대려감
모든패턴 너무 느리고 짤패도 너무 적음
물약효율도 타겜들 대비 넘사에 제한도 없음
물약을 갯수제한 주거나 쿨 늘리고
체력비례 회복 말고 3천 5천 고정으로 차게해야함
타게임 서폿이 귀족화 되는 경우는 힐의존도 높히거나 버프의존도 높혀서 딜뽕 보게하거나 2개인데 호법은 되는데 치유는 안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