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정초월로 드러눕는 치유가 웃긴점

요미는야옹
댓글: 10 개
조회: 194
추천: 1
2026-06-23 14:04:53
치유가 원정초월에서 왜 비선호인줄암??????
지들이 가진 안정성 지들이 싫다고 발로차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법이랑 치유랑 숙제도는데 차이 나봤자임ㅋㅋ
30초 더 걸려도 안정적으로 돌고 싶어하는 딜러들도 있음 

근데 한참 소부가지고 자게 시끄러울때
딜러들이 원정초월 같은 좃밥던전에서 부활석 쓰기 아깝다고
사람이라면 한번씩 실수할때도 있는거니까 소부 들어달라함ㅇㅇ

그때 "치유왈: 도태딜러들때매 왜 소부 들어줘야함 시발" "도태딜러들 빼고 가는게 낫지 난 딜할거다"
딜러들 전체 내려치며 본인들 정체성 거부함 ㅋㅋㅋㅋㅋㅋ

원정 - 아무조합 (안정성or스피드 선택이지만 치유가 발로참)
초월 - 아무조합 (안정성or스피드 선택이지만 치유가 발로참)
명화 훈장 랭작 - 스피드가 중요한 컨텐츠 "호법"
pvp 성역 - 안정성, 파티원 케어가 중요한 컨텐츠 "치유"

치유는 도대체 바라는게 뭐임? 딜? 버퍼? 그럼 다시 키우는게 맞지않을까?

Lv23 요미는야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