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이브리드 직업은 없어야 건강함

아이콘 브이
댓글: 1 개
조회: 113
2026-06-23 11:02:52
탱커+딜러인줄 알았던 검성
버퍼+딜러인줄 알았던 호법

둘다 딜이 메인인줄 알고 키운사람 많지않음?
근데 게임사에서 얘네를
탱커 / 서폿으로 초점맞춰서 밸패를 하니까
점점 산으로 가고 서로 머리채싸움 하는거임

퓨어 탱커 서폿은 고유해야 된다
우리가 왜 잡종한테 머리채뜯기고 욕먹어야되냐
랏폿 랏탱이 문제된다고??
그런 매리트도 없으면 수호 치유 누가키움?

차라리 싹다 퓨어딜러/시너지 딜러로 바꾸던지
아니면 더이상 갈라치기 만들지말고
직업 특색을 살려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