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니 밸패패스도 좆같긴한데

흑마와
조회: 509
추천: 5
2026-06-23 20:36:37
cm아지트 존나 짧네 남준이형 진짜 시발 제정신이야 ?


그리고 랭킹 핑계대는거면 저번주에 살성은 왜 줘팬거고 

왜 쇼케이스에서 매주마다 밸패해주는거처럼 입털었는지 모르겠네 

핑계도 좀 그럴싸한걸로 가져와야지 데이터수집은 시발 그동안 쌓인건 어디다가 갖다 팔아먹은거야 남준이형 

베니수집가

Lv86 흑마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