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아 치유딜 너프안하냐??증거가 수두룩하다

한화아놔글스
댓글: 2 개
조회: 334
2026-06-24 06:37:46
대충 몇개만 추려서 썼는데 하나만 5월27일이고 전부다 6월달 글 사진이다

다음에 시간나면 제대로 써줄게 


가장웃긴건 치유조차 치유가 딜량 최하위맞냐고 반문할정도로 딜이 좋음

이미 타직업들 수호 호법 검성은 

제대로 동급딜세팅한 치유한테 따인다는 사실 다 알고있음

그래서 수호게시판 검성게시판에 치유한테 따였다는 글써도 에휴 남준이 ㅅ1팔그러지

치유처럼 치유가 딜량 좋으니까  

치유욕하고 너프하라고 아무도 애기안함


치유만 남의 직업 스킬너프 삭제 요구하지 역겨움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8/18755
5월27일 글  
동급치유랑 딜량이2프로밖에 차이가안난다는 검성들의 글에
검성들은 뭐 그럴수있죠하고 넘어감 (치유가 검성이였으면 자게점령하고 nc사옥불질렀음)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52/21511
6월4일 치유가 쓴 글
dps통계자료로 치유가 딜 안좋다고 선동당했는데 dsp쓰면서 인던돌아보는데
치밑딜이 존나게많음ㅋㅋㅋ
치유딜량이 생각보다 잘나옴 그래서 치유게시판에 치유가 물어봄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474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0187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8/19253

투력20차이나는 치유한테 딜량 따인검성

570k 동렙검성 dps1.3배율인데
방금 590k 치유한테 따잇당하고 왔다
노반켜진 상태로 맞딜하는데 딜기여도 차이가 벌어지네 ㅋㅋ
진짜 개씹레전드 직업이긴하다
530k 호법도 키우는데 호법할땐 딜가지고 현타 덜 오는데 어차피 시너지 기여도가 있어서
씨발.. 탱잡고 시너지좀 쥐여줬다고 치유한테 따잇당하네 애미씨팔 남준아 어쩌려고 그러냐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