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도는 여전히 뻥툴이다.

리피던
댓글: 26 개
조회: 1321
추천: 4
2026-06-24 11:56:00
지금 구조가 딜 고점을 볼려면

필수 액티브 + 딜 패시브 몰빵

이게 현재 고점 dps 볼수 있는 방법인데

오늘자 패치로 패시브로 올라가는 스탯에 가중되는 남툴 수치가 삭제되면서

액티브의 남툴이 상대적으로 올라갔음 이렇게 되면 고점 기준 필수 액티브 갯수가 적을수록

남툴적으로는 손해를 보게됨

ex) 같은 스탯포인트 기준 -> 검성 액티브 3~4개 패시브 몰빵 < 마도 액티브 6~7개 나머지 패시브

지표를 먼저 보기 위해 남툴을 패치하겠다고 한 이상 남툴 패치를 지속적으로 이뤄져야할것임

ex) 액티브20에 남툴 가중치가 있는것처럼 패시브도 고렙에 가중치를 더줘야함



요약 : 마도는 아직도 상대적으로 뻥툴이다

--------------------------------

마도들 자기들도 불꽃로브 더찍는게 딜 더 잘나오는걸 아는데 투력은 액티브 몰빵이 높은것에 대해 자아 분열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