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파업 왜 하는거임? 랏치유 강조인가?ㅋ

은빛림
댓글: 8 개
조회: 245
추천: 1
2026-06-24 13:29:49

성역 파업한다는 건 


결국은 "성역에서 치유 없으면 안 된다"는 걸 강조하려는 거 아님? ㅋㅋ


이런 짓을 왜하지??


남준이가 저걸보면 피흡 패치를 해줄까?

오히려 힐 의존도를 담보로 또 무슨 짓을 할지 모르는데???

쌀치들 더 좋겠네??


걱정은 호붕이들 치마만 더 입히는 방향으로 가는 거 아닌가  ㅅㅂ 

Lv13 은빛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