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처음에만 유저 수준이 낮은줄 알았거든

호롤롤롤로
댓글: 1 개
조회: 305
2026-06-24 13:41:09

첫 단추를 잘못 끼워서 현재 진행형인 꽹과리질부터 시작해서 각종 갈라치기
디렉터라는 작자는 밥먹듯이 뱉어대는 잦은 번복과 구라핑으로 유저 엿먹이기
또 한번의 구라핑으로 결국 게임사 수준도 다를게 없다는 확신이 생김

디렉터의 말 한마디에 게임이 좌지우지되는데
이렇게도 말의 신뢰와 무게가 가벼운 디렉터는 처음봄
어쩌면 유저 수준에 맞는 맞춤형일지도

소통? 패치노트 육성으로 읽고 아몰랑 ㅈㅅ 사과 대충 던지고 흐지부지 넘어가는게 소통임? ㅋㅋ
지금까지 린라 bm으로 레전드 운영을 찍었다면 이번엔 다른 의미로 레전드 운영이긴함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