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살성들 후피증 마석으로 아직도 남툴 자기객관화하는거야?

데스드래곤
댓글: 3 개
조회: 215
2026-06-24 13:21:16
아니 후피증이 곱연산인건알겠는데


유투브  실험보니까
후방 100% 일때 허수에서

후피증1줄 + 공10 1줄하고
공10  3줄하고

데미지 차이 0.4% 차이던데

니네가 후방점유율 실전에서 100%도 아닌데
90%밑으로만떨어져도 공20이 더쌘거아님?

곱연산인건알겠는데

후피증을 의무화마냥 떠들어서 후피증 마석핑계되는거야?

Lv3 데스드래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