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형들 궁성이그렇게 별로야???

문도령
댓글: 15 개
조회: 338
2026-06-24 13:23:33
아니 내가 다시복귀하려는데 내친구하는거보니까 궁성 그냥 괜찮아보이던데(내친구는 궁성아님 호법임) 내친구도 나보고 궁성하라고하고 근데 궁성글이 엄청 난리던디 그렇게안좋아여? 내친구는 그냥 다 자기케릭 쌔게해달라고 하는거라던데 고투력때 차이가심한건가?

Lv6 문도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