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 원,초월 때문에 오드 모을텐데 1주일 데이터를 쌓아서 ...밸패를?

광남스타일
댓글: 6 개
조회: 297
2026-06-24 11:47:20
신규 성역 나온다고 이번주 1주일 오드 모으기 시작할텐데
이번 1주일 데이터가지고 밸패한다구영?

어? 근데 5인 던전 되어버렸죠?
어? 스티그마 추가 되었죠?

D-7 이죠?

남준형 엇박자 제대로 타는거임

Lv15 광남스타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