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든 치유든 상향을 안하면 벌어지는 일

아이콘 논리력
조회: 227
2026-06-24 07:47:47
권성은 딜탱임 딜임?

아무튼 딜러라 생각하고

치유성들 일단 접혀서 권성 키우러 갈 것이나
치유성은 계속 키울거임
권성이 치유성을 따라잡을 때 까지는

그냥 치유성이 본캐임

그니까 딜러가 하나 더 생겨서 직업비율 생태계 파괴함

지금도 탱1 딜2 서폿2 전체인구수 비율이 딱 맞아서
초월원정을 이대로 가는데

여기서 권성이 또 꼈다?
초반에야 쪼렙이라 상관없지만
1주 2주.. 3주..지나봐라 ㅋㅋ

딜러 비율 더 많아짐 ㅅ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